티피링크, 고성능 게임 최적화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5400’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고성능 게임 최적화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5400’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7.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공유기 시장 점유율 1위인 티피링크(TP-Link)가 트라이밴드 MU-MIMO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5400’ 출시했다.

Archer C5400은 트라이 밴드 공유기로, 더 많은 장치 연결을 위해 3개의 별개의 무선 대역을 제공한다. 특히 MU-MIMO 기술을 사용해 공유기를 최대 4개 장치와 동시에 통신, 연결된 모든 장치가 표준 AC 공유기보다 최대 4배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또한, Smart Connect 기술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의 대역에 각 장치를 자동으로 할당한다.

Archer C5400은 8개의 외부 안테나로 Wi-Fi 범위를 극대화하고 무선 연결을 향상시킨다. 또 4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는 표준 이더넷보다 10배 더 빠르게 작동한다.

게이밍 공유기라는 이름에 걸맞게 NitroQAM(1024-QAM) 및 4-Stream 덕분에 성능이 최대 25% 향상된다. 이 첨단 기술을 통해 공유기의 2.4GHz 대역과 5GHz 대역 모두 최대 1000Mbps 및 2167Mbps의 ‘업계 최고 속도’를 제공하고 지연없이 최고의 설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빔포밍 기술을 사용하는 ‘8개의 안테나’는 연결된 장치의 위치를 감지하고 무선 신호 강도를 집중시킨다. 이렇게 하면 모든 연결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이 되어 중간 규모 사무실 및 공용 카페에서도 네트워크 성능이 향상된다. 또한, 이용환경에 가장 적합한 고성능 칩셋을 사용해 호환성과 안정성이 뛰어나다.

Archer C5400은 여러가지 HD 동영상, 온라인 게임 및 기타 온라인 활동의 속도를 늦추지 않고 지원할 수 있는 강력한 공유기이며, 이용범위와 적용범위가 넓어 각 장치를 가까운 곳이나 멀리까지 연결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