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안, ‘M1 EDU’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맥시안, ‘M1 EDU’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08.10.1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시안, 메가스터디와 함께 ‘M1 EDU’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교육용 PM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맥시안(www.maxian.com 대표 김종일)은 MP4P로서는 국내 최초로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지원하는 제품 ‘M1 EDU’(8GB, 16GB)를 출시, 10일부터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와 맥시안샵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맥시안 ‘M1 EDU’는 메가스터디와 제휴를 통해 MP4P로는 최초로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지원한다. 차후 대성마이맥, 이투스, 강남구청 등 국내 주요 온라인 교육 콘텐츠 업체들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학습용 제품으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학습용 PMP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 다소 크고 무거웠다면 이번에 출시하는 MP4P ‘M1 EDU’는 가로 10.6cm, 세로 6cm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3.5인치의 넓은 광시야각 TFT LCD로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해 인터넷 강의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메가스터디에서 제공하는 집중력 강화 솔루션 알파브레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학습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맥시안 ‘M1 EDU’는 모든 조작이 터치로 가능한 풀터치스크린을 제공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음악 및 동영상 재생과 함께 FM라디오, 전자사전 등의 부가 기능은 물론, 윈씨 오에스(WinCe os)를 탑재해 확장성을 높였다. 특히 지난 9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인 ‘IFA 2008’에 출품해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세계 IT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예약 판매 이벤트는 19일까지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홈페이지 및 맥시안샵(http://shop.maxian.com)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M1 EDU’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샌디스크 정품 2GB 메모리카드와 전용아답터를 증정한다. 배송은 20일부터 일괄적으로 실시된다. 가격은 8G 199,000원. 16G 24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