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안정감 있게 앉고 편안하게 눕자! 제닉스 ARENA-X ZERO BLACK 게이밍 의자

조은혜 기자l승인2017.06.30l수정2017.07.03 09:5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과거에는 게이밍 환경을 위해 더 좋은 부품이나 주변 기기를 찾는 이들이 대다수였지만, 최근에는 ‘의자’에도 신경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은 의자 또한 게이밍 기어의 범주에 포함돼 인기를 누리는 추세다. 게임할 때 몸과 가장 닿는 부분이 많은 것은 키보드나 마우스도 아닌 의자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제닉스가 출시한 ARENA-X ZERO BLACK도 이러한 게이밍 의자로, 편안한 자세를 도와주는 것과 더불어 블랙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을 갖춰 사무용 의자로도 제격이다.

 

제원

무게 : 22.5kg

크기 : 69x60x125mm

재질 : PVC Leather, Metal Frame, ABS 등

기능 : 180도 등받이 틸트, 팔걸이, 하판 높이 조절

 

최상의 게이밍 환경

▲ 보다 편안하게 자세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헤드쿠션과 등받이 쿠션은 기본 제공된다. 모든 소재가 다 내구성이 강한 고품질 PVC로 처리돼 오염이 적으며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쉽다.

레이싱 선수가 최상의 드라이브를 위해 차 시트를 개조하듯, 더 쾌적한 환경을 위해선 게이밍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게이밍 의자가 도움이 될 수 있다.

ARENA-X ZERO BLACK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레이싱 버킷체어의 디자인이 합쳐진 제품이다. 특히 180도로 등받이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체어 하판 또한 각도가 조절되는 것은 일반 의자와는 차별화된 부분이다.

▲ 강한 내구도의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각도와 높낮이 조절은 우측 하단에 배치된 조절 레버를 통해 손쉽게 할 수 있다.

때문에 게임을 하다 잠깐 쉬는 시간엔 간이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몸을 완전히 감싸주는 버킷스타일 시트는 쿠션감이 좋아 장시간 앉아도 불편하지 않다. 의자 높이 뿐만 아니라 팔걸이 높이도 조절 가능하다.

제닉스는 ARENA-X ZERO BLACK에 내구성 높은 메탈 프레임을 장착해, 플라스틱 프레임으로 가격은 낮췄지만 내구성은 낮은 일부 제품과는 차별화를 뒀다. 또한 안정적인 높이 조절을 위해 Class-4인증 가스 스프링을 적용했다.

▲ 키 180cm, 83kg의 건장한 성인남성도 편안하게 누워 있을 수 있다. 등받이가 180도까지 젖혀지니 게임이 잘 안 풀릴 때 누워서 편히 쉬어보자.

덕분에 최대 지지하중은 150kg에 달한다. 이정도면 체격이 건장한 성인남성도 불편함 없이 앉을 수 있는 수준이다. 또한 내구성 높은 고품질나일론 풋이 채용돼, 무거운 하중도 무리 없이 견뎌낸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한다

게이밍 의자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토대로 제작되기 때문에 일상에서 사용하는 의자로도 적합하다.

실제로 기자가 지난해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 열린 제닉스 팝업스토어를 방문했을 때, 주변 회사원들이 사무용 의자로 게이밍 의자를 구매해가는 모습을 꽤나 볼 수 있었다. 게이밍 의자라 일상생활에서는 다소 맞지 않을 것 같았지만, 실제 앉아보니 사무용 의자로도 적절했던 것이다.

▲ 블랙 색상에 그레이 스티치를 더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크게 튀지 않는 디자인이다.

다만 게이밍 의자는 색상이 다소 화려한 경우가 많아, 사무실에 두고 쓰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ARENA-X ZERO BLACK은 외관이 블랙 컬러로 꾸며진 만큼, 정숙한 공간에서도 문제없이 쓸 수 있다. 여기에 그레이 스티치로, 다소 심심해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서 벗어났다.

아울러 ARENA-X ZERO BLACK은 제닉스가 출시해 화제가 됐던 ‘레알 마드리드 게이밍 의자’와 ‘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의자’에 블랙컬러와 그레이 스티치를 적용해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색상을 제외한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나 가격은 이보다 저렴하게 책정됐으니, 평소 게이밍 의자에 관심이 있다면 ARENA-X ZERO BLACK을 놓치지 말고 살펴보자. 가격은 199,000원이다.


조은혜 기자  joeun@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