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1’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상태바
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1’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6.3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가 자사의 휴대용 빔프로젝터 ‘GS1’을 이마트 트레레이더스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대량 매입과 낮은 운영 비용을 통해 검증된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창고형 할인점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벤큐는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구성점/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점 두 개 매장에 GS1 제품의 전시 및 판매를 시행한다. 특히 벤큐는 소비자가 실제로 GS1 제품의 성능을 체험하고, 홍보 영상과 유인물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벤큐 관계자에 따르면 GS1은 배터리 제거 시 570g(배터리 장착 시 970g)의 가벼운 무게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USB 플러그 앤 플레이 등 완벽한 무선 환경 지원으로 휴대성을 높인 휴대용 빔프로젝터다.

특히 1m의 거리에서 60인치 화면 투사가 가능해 텐트 안과 같은 한정된 공간에서도 큰 화면의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를 통해 최대 3시간동안 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제품답게 야외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물과 충격에 의한 손상을 줄일 수 있도록60cm 낙하에서 견디는 내구성도 갖췄다. 여기에 IPX1 방수성능을 갖춘 실리콘 보호케이스는 기본으로 제공된다.

벤큐 코리아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소비자들이 GS1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GS1은 캠핑족들을 위해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 된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캠핑의 추억을 더 오래 간직하게 해 줄 특별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벤큐는 GS1에 대해 무상 2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