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RGBW 지원 미니 ITX GA-AB350N-Gaming WiFi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RGBW 지원 미니 ITX GA-AB350N-Gaming WiFi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6.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는 RGBW LED 헤더와 6-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한 AM4 ITX 폼펙터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를 출시했다.

GA-AB350N-Gaming WiFi는 국내 최초 AM4 ITX 메인보드다. 6-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해 오버클럭에 적합하며 다양한 환경의 과부하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고, 기가바이트 듀러블 스탠다드를 적용해 내구성이 좋다.

부품간의 공간 제약은 최소화시키고 전송 속도(최대 32Gb/s)를 지원하는 NVMe M.2 슬롯을 갖췄다. 또한, AMD 메인보드 최초로 USB 3.1 컨트롤러를 네이티브로 탑재해 일반 USB 3.0 컨트롤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대용량 데이터의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기가바이트 ITX 메인보드답게 유선 기가비트-랜과 WiFi+블루투스 4.2 콤보  모듈을 탑재해 쾌적한 유선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무선 네트워크 모듈을 이용한 다양한 무선 기기와의 연동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에는 AMD ITX 메인보드 최초로 RGBW LED 헤더를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RGB LED 컨트롤 앱인 RGB Fusion을 이용해 자신만의 RGB LED 시스템 튜닝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기가바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