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포유, 화면조정 DVD타이틀 무상증정
상태바
모니터포유, 화면조정 DVD타이틀 무상증정
  • PC사랑
  • 승인 2008.10.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포유, 화면조정 DVD타이틀 무상증정

 

디스플레이 제품의 화질평가와 리뷰, 벤치마크 전문회사인 모니터포유(대표이사 신수근, www.monitor4u.co.kr)에서는 영화매니아를 위한 화면조정 DVD타이틀을 제 8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전시회(IMID2008) 전시기간중 무상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모니터포유는 오는 10월 14일~17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열리는 2008 국제정보디스플레이전시회(IMID2008)를 통해 자사 부스 방문자들에게 500세트 한정으로 V-Tune for DVD를 무상배포한다. 모니터포유에서 자체 제작한 패턴과 샘플 동영상 등을 수록하고 있는 V-Tune for DVD 1.0 Beta는 DVD Player, PC 등을 이용해 영화를 볼 때 시청자들이 보다 간단하고 편리하게 컬러를 튜닝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화면조정 DVD타이틀이다. V-Tune for DVD를 위한 해설서는 홈페이지(www.monitor4u.co.kr)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모니터포유 신수근 대표는 “해외에는 AVIA, DVE등 V-Tune for DVD와 비슷한 기능의 타이틀이 이미 보급되어 있으나, V-Tune for DVD는 이들 제품보다 사용이 편리할뿐더러 무상 배포를 계획하고 있어 국내의 영화매니아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연말경에는 BluRay Player용 버전을 제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국제정보디스플레이전시회(IMID)는 한국전자전(KES), 국제반도체대전(i-SEDEX)과 함께 오는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일산 킨텍스(KINTEX)전시장에서 공동 개최되어 1석 3조의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모니터포유㈜는 IMID관 제 5116호에 부스를 마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