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MSI 윈드 U100 로드쇼' 진행
상태바
MSI코리아, 'MSI 윈드 U100 로드쇼' 진행
  • PC사랑
  • 승인 2008.10.0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코리아, 'MSI 윈드 U100 로드쇼' 진행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www.msikorea.kr)는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와 함께 10월 12일까지 연세대, 고려대, 한국외대, 한양대, 건국대 등 수도권 지역 5개 대학교와 신촌, 강남, 명동 등의 중심가를 순회하며 <MSI 윈드 U100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넷북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노트북 구매 시 자신의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로드쇼에서는 윈드 U100을 시연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윈드 1대를 비롯해 스프링 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MSI코리아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노트북 시장의 트렌드를 체감하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를 직접 들으며 좀 더 소비자에게 밀접하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이번 로드쇼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행사 내용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02-712-8999)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MSI코리아는 10월 한 달 동안 롯데닷컴(www.lotte.com)을 통해 윈드 U100을 구입하면 메모리(RAM)을 2GB로 업그레이드 해 줄 뿐만 아니라 DMB 수신기와 액정보호 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