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 ‘강령술사의 저택’ 6월 23일부터 열려
상태바
디아블로 3, ‘강령술사의 저택’ 6월 23일부터 열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6.1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3(Diablo 3)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3: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게임의 세계관과 새롭게 선보일 직업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행사 ‘강령술사의 저택’이 6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참가자 신청을 6월 13일(화)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받는다고 밝혔다.

강령술사의 저택은 그동안 디아블로 팬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곧 출시될 예정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에 등장하는 신규 직업 강령술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캐슬프라하에서 진행된다.

강령술사의 저택은 행사 기간 동안 오후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행사에는 디아블로 3의 세계관과 신규 직업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흥미진진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돼 강령술사를 기다리는 디아블로 3 팬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오는 6월 22일까지 강령술사의 부름에 응해 강령술사의 저택에서 모험을 함께할 참가자 사전 신청을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6월 13일 정오부터 6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행사 관련 웹페이지에 접속해 강령술사의 저택을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착순으로 선택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참가 신청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만 신청 가능하다. 강령술사의 저택 행사와 참가 신청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3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령술사의 저택에서는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도 운영된다.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디아블로 및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이 판매되어 다시 한번 블리자드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인 상품 및 추가 세부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강령술사는 곧 출시 예정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팩에는 강령술사 외에도 신규 꾸미기 아이템, 2개의 추가 보관함 탭, 2개의 추가 캐릭터 칸, 신규 애완동물 ‘미완의 골렘’, 신규 날개 ‘묘실 수호자의 날개’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