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VGA와 함께 게임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VGA와 함께 게임증정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5.3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은 5월 30일, 엔비디아와 함께 기가바이트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로켓리그(Rocket league) 게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로켓 리그는 2015년 출시된 이래 해외 게임시장에서 크게 히트한 명작으로 현재까지도 최고의 인디게임이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게임은 로켓을 장착한 RC카를 조작해 축구처럼 상대 골대로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벽에 공을 튕기거나 부스터를 적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상대편 차를 부수거나, 점프 등을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한다.

2만원 상당의 게임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5월 30일 부터 7월 31일까지 약 두달 여간 진행되며, 그래픽카드 상품 패키지 속에 실물로 인쇄된 쿠폰이 아닌 디지털 코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기가바이트에서 마련한 응모페이지에 구매정보를 입력하고 이메일로 보내진 게임코드를 엔비디아 GEFORCE EXPERIENCE 에 입력에 PC에 설치가능하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VGA담당자는 "그 동안 기가바이트 GTX1060, 1050Ti, 1050 제품이 출시된 이래 기대 이상의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이목을 집중 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더 많이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