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체험 및 현장판매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체험 및 현장판매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5.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VR HMD 'HTC 바이브(VIVE)' 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은 5월 27일(토)부터 이틀간 제이씨현, 인텔, 11번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VR-게이밍 노트북' 페스티벌에서 HTC 바이브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LG, 삼성, HP, 레노버 등의 국내외 노트북 제조사 및 IT 업체가 참가했다.  HTC 바이브와 VR기기와 호환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바이브 구매자 대상 5만원 상당의 컨트롤러 HMD 보호스킨 세트를 증정했다.

특히,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고객이 실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고성능 모션 트래킹 VR기기인 HTC 바이브의 무료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동시에 현장판매 이벤트도 진행되며 해당 제품의 가격은 125만원이다. 구매시 5만원 상당의 'HMD & 컨트롤러 보호스킨 세트'도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11번가 스마트기기 카테고리(Link)에서 동일하게 해당 보호스킨 증정 이벤트 혜택을 제공했다.

구매시 증정받는 '바이브 보호스킨 세트'는 모션트레킹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움직임이 많은 바이브의 특성상 얘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컨트롤러 및 HMD의 파손 및 긁힘을 방지하고, 사용자들이 어떤 환경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바이브의 필수 액세서리다.

체험부스에는 고소공포 또는 스피드 체험, 아케이드 슈팅게임, 리듬게임, 레이싱 게임, 활쏘기, 태양계 관찰 등의 다양한 체험공간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