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PC방 대상 7세대 프로세서 '카비레이크'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텔, PC방 대상 7세대 프로세서 '카비레이크' 구매 이벤트 진행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5.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카비레이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메인스트림과 하이엔드 PC 영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텔 코어 i5-7500/7600/7600K 3종과 인텔 코어 i7-7700/7700K 2종 등 총 5가지 모델이다. 

5종 정품 CPU를 구매하는 PC방에는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지원과 고객 유치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는 서비스 물품 및 이벤트 기회도 제공된다.

마케팅 지원으로는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인증하는 인텔 카비레이크 인증 PC방 LED 패널과 인텔 카비레이크 CPU를 채택한 PC방임을 알리는 X배너 2개를 증정한다.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혜택 물품으로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만원 가량의 음료수가 제공된다.

코드명 '카비레이크'의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14nm의 최첨담 제조공정으로 CPU 동작속도와 메모리 대역폭 향상을 동시에 이뤘다. 프로세서 작동 속도를 순간 가속하는 '인텔 터보부스터', 응용 프로그램 최적화를 제공하는 '인텔 스피드 시프트', 휴면 상태에서 금방 돌아오는 '인텔 레디모드', 스토리지 가속화를 돕는 '인텔 옵테인' 기술들이 탑재됐으며, 최신 인텔 200시리즈 칩셋 기반 메인보드에서 차세대 테크놀러지와 강화된 그래픽 퍼포먼스까지 구현시킨 제품이다.

특히 정품 CPU 구매 시 3년 A/S와 왕복 택배비 무료, 원격 A/S 서비스, 통합 A/S 센터 서비스, A/S 기간 내 단종 시 차상위 제품 교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s://goo.gl/mBxzx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