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성비 좋은 전동킥보드 투디 D-203 출시
상태바
펀픽, 가성비 좋은 전동킥보드 투디 D-203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5.24 17: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이식 전기자전거, 미니 전동스쿠터, 성인 전동킥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판매하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가성비 좋은 전동킥보드 투디 D-20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디 D-203 전동킥보드는 최고 속력 40Km/h의 고속주행을 자랑해 큰 움직임 없이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15Ah/18Ah 중 선택이 가능하다. 18Ah의 경우 최대 70km의 장거리 운행까지 무리 없이 주행이 가능해 출퇴근뿐만 아니라 가벼운 레저나, 드라이브에도 유용하다.

최대출력 800W 정격출력 500W의 고성능 BLDC모터를 적용해 저가형 전동킥보드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언덕, 경사면 주행도 가능하다.

전동킥보드 투디 D-203은 고성능 모터를 커버할 수 있는 제동력을 자랑하며 10인치 pneumatic 타이어를 사용해 저가형 솔리드 타이어에 비해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운전자에게 전해지는 피로감을 흡수할 수 있고, 방향 전환 또한 유리하다.

폴딩 시스템으로 부피를 줄여 휴대성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운전자의 신체에 맞춰 핸들바 조절이 가능하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으로, 배터리 부분에 보호캡을 씌운다면 세차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야간에 라이딩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전방에 헤드라이트를 장착했다.

별도로 판매되는 완충 안장을 설치하면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 받을 수 있는 주행 스트레스와 진동을 커버할 수 있다.

펀픽에서 구매한 투디 킥보드는 전용 a/s센터를 통해 정품 부품을 이용한 수리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민형 2017-05-25 08:17:49
안녕하세요 이제품구입하려는데 솔직히 비슷한 가격대의 타사제품보다 우월하다고 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