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 골드’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상태바
비츠 바이 닥터드레,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 골드’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5.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의 눈부신 활약과 우승을 기념해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 골드’를 출시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의 제품을 애용한 선수로는 2017 호주 오픈을 우승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 블라디미르 클리츠크를 11라운드에 KO로 꺾은 권투선수 안소니 조슈아, 2017슈퍼볼 MVP 수상한 미식 축구선수 톰 브래디,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의 르브론 제임스, 골드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드레이먼드 그린, 휴스턴 로키츠의 제임스 하든 등이 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에  따르면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컬 골드는 땀과 수분에 강해 운동에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한다.

배터리는 이전 모델보다 2배 긴 최대 12시간 동안 지속된다. 5분만 충전해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퓨얼 기능과 음악 재생 중에도 통화와 시리 동시 활성화 기능도 탑재됐다.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컬 골드는 뛰어난 내구성과 유연한 이어후크를 갖췄다”며 “강렬한 운동과 궂은 날씨의 외부 활동에서도 비츠만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컬 골드는의 가격은 23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