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원 KT 위즈파크에 5G 콘텐츠 체험존 마련
상태바
KT, 수원 KT 위즈파크에 5G 콘텐츠 체험존 마련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5.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가 수원 KT 위즈파크에 5G 시범망 구축을 완료하고 다양한 5G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5G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원 KT 위즈파크의 발코니석에 마련된 5G존은 이번 시즌 종료 시까지 운영된다. 관람객은 전망대 형태의 관람구역에서 5G 시범망을 기반으로 홈플레이트 뒤편, 응원단상 등 경기장 곳곳에 설치된 VR카메라를 통해 360도 VR로 경기를 볼 수 있다.

5G존에서는 하늘을 나는 레이싱 게임인 ‘B60 SKY VR어트랙션’과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서울과 평창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VR 롤링스카이 어트랙션’을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VR어트랙션은 경기 시작 2시간 전부 터 경기 종료 시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5G존에는 실시간 중계방송을 볼 수 있는 올레tv와 무료 휴대폰 충전서비스, 음료 및 응원도구 등 관람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KT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수원 KT 위즈파크에 5G 시범망을 바탕으로 다양한5G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PEOPLE. TECHNOLOGY. KT’ 라는 슬로건처럼 사람을 생각하는 따뜻한 혁신 기술을 스포츠마케팅에서도 지속해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