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용 ‘LocoRoco 리마스터’ 발매
상태바
SIEK, PS4용 ‘LocoRoco 리마스터’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5.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LocoRoco 리마스터’의 다운로드 버전은 2017년 5월 9일, 블루레이 디스크는 2017년 6월 22일에 각각 발매한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 및 간체를 지원하며, 다운로드 버전은 16,800원, 블루레이 디스크는 22,800원에 발매된다. 블루레이 디스크 초회판 구매자들에게는 별도 제작된 PS4 다이나믹 테마 바우처가 지급된다.

LocoRoco 리마스터는 PS4로 돌아온 혁신적인 2D 플랫폼/액션 게임이다. 최신 콘솔 게이머들을 위해 LocoRoco의 생생하고, 무성하게 풀이 우거진 세상의 그래픽은 4K로 렌더링이 됐으며, 듀얼쇼크4의 이점을 살릴 수 있도록 컨트롤 방식이 조정됐다. 플레이어는 LocoRoco를 PS4의 이점을 살려 업데이트된 미끄러운 경사면과 흔들리는 줄, 그리고 초원으로 구성된 4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안내한다.

원작의 주요 캐릭터와 사운드 트랙뿐만 아니라 LocoRoco 리마스터는 듀얼쇼크4를 최대한 활용해 지형을 기울이거나 부딪치게 하는 방식으로 LocoRoco를 안정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한편, LocoRoco 리마스터는 SIE WWS JAPAN 스튜디오에 의해 PS4 전용으로 개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