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HTC 바이브' 공식몰에서 5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HTC 바이브' 공식몰에서 5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5.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VR HMD(가상현실 헤드셋) ‘HTC 바이브’(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이씨현 VIVE 공식몰에서 5개월 무이자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5개월 무이자 결제 혜택은 모든 종류의 카드가 적용되며, 5월부터 제이씨현 VIVE 공식몰에서 가상현실 헤드셋인 HTC 바이브를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이씨현 정품 바이브 구매시 1년무상 A/S 안심 서비스가 제공돼 구매상품에 문제 발생시, 새 상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기존의 해외직구 구매 고객은 국내에서 유/무상 수리가 불가하여 상품 초기불량에도, 교환 및 수리가 어려운 불편함이 있었지만, 제이씨현에서 2016년 11월 국내에 바이브를 출시한 이후로는 해당 A/S 안심 서비스로 인해 상품하자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해외구매시 2주가 넘게 소요되던 배송시간도 제이씨현 국내정품 구매시 1day 총알배송 시스템으로 3시 이전 구매시, 다음날 바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하는 5개월 무이자 혜택을 통해 가격이 부담되어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