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레이저젯 이벤트 대축제
상태바
한국HP, 레이저젯 이벤트 대축제
  • PC사랑
  • 승인 2008.03.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비즈니스 고객 위한 레이저젯 이벤트 대축제

 

한국 HP (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소규모 오피스 및 SMB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레이저젯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HP 레이저젯 구입과 함께 최신 IT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벤트는 크게 ▲ HP 컬러 레이저젯 5550 시리즈와 CP 4005 시리즈, 4700 시리즈를 구입하면, 아이팟 터치와 아이리버 클릭스 플러스(4GB)를 증정하는 <No.1 HP 컬러 레이저젯과 함께하는 최강선물 대축제> ▲ HP 레이저젯 M4345x 디지털 복합기와 HP 레이저젯 M3035xs 디지털 복합기의 리스 계약을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HP 아이팩 PDA를 증정하는 <HP 프린팅 매니저가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등으로 구성된다.

최신 MP3를 터치하는 세계 No.1 HP 컬러 레이저젯과 함께하는 최강 선물 대축제!

한국HP는 <세계 No.1 HP 컬러 레이저젯과 함께하는 최강 선물 대축제>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HP 컬러 레이저젯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해당 상품 구입 시 아이팟 터치와 아아리버 클릭스 플러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 아이팟 터치를 증정하는HP 컬러 레이저젯 5550시리즈와 ▲ 아이리버 클릭스 플러스를 증정하는 CP4005 시리즈, 4700 시리즈이다. 제품 구입 후, 행사 웹사이트(www.hp.co.kr/event/clj)에 접속해 로그인 후 구매제품 시리얼 번호, 모델명, 구매처, 구매시기 등의 구매제품 등록 과정을 거쳐 경품을 직접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문의 1544-21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