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함께하면 좋은 IT기기는?
상태바
‘5월 황금연휴’ 함께하면 좋은 IT기기는?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4.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황금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바쁘고 치열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 사이에서 ‘집콕(집에 콕 박혀 즐기는)’으로 연휴를 즐기는 휴가 문화가 유행이다. 나들이 대신 집이나 근처에서 즐길 거리를 찾아 휴일을 보내는 것이다. 멀리 떠나지 않는다고 해서 연휴를 그냥 보내기엔 아쉽다면, 집에서 연휴를 알차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황금연휴는 업무에 시달렸던 몸을 운동응 통해 정상 컨디션으로 돌려놓기 좋은 시기다. 이때 귓가에 들리는 음악은 운동의 활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독특한 디자인을 통해 착용감을 높인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그동안 미뤄온 운동을 재미있게 즐겨보자.

 

제이버드 프리덤

특허 받은 시큐어 핏으로 흔들림 없는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S/M/L/XL 4가지 사이즈의 이어 핀(Ear Fin)을 기본으로 제공해 운동 시에도 완벽한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생활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땀을 흘려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20분의 충전으로 1시간의 추가 재생 시간을 확보한다. 초경량 충전기를 클립으로 고정할 경우 운동을 하면서도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연속 재생시간은 4시간, 충전 클립 장착 시 8시간이다.

또한 제이버드 프리덤은 운동 강도에 맞게 음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전용 앱 ‘마이사운드’(MySound)를 지원한다. 앱을 활용하면 이용자의 취향대로 이퀄라이저(EQ)를 조절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한 사운드 프로필을 이어폰에 저장하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사운드’가 출력된다.

 

얼티밋이어 UE 붐 2

오랜만에 가족이나 친구들을 초대해 홈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황금연휴를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음악은 빠질 수 없는 요소다. 신나는 홈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여러 사람들과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한다.

UE 붐 2(UE BOOM 2)는 548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안 어디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풍부한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해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5시간의 재생이 가능한 UE 붐 2는 블랙, 블루, 레드, 퍼플, 그린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통형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쉽게 위치할 수 있다. 또한 장착된 D링을 통해 홈 파티의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활용가능하다.

iOS와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다른 UE 스피커들과 ‘더블업’ 기능을 통해 페어링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원격제어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다. ‘블록 파티’(Block Party) 기능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연휴에는 무조건 집에서 쉬는 게 제일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뛰어난 마사지 성능을 제공하는 안마의자를 추천한다. 부위별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의자는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하해 줄 것이다.

힐링미(HealingMe)는 사용자의 체형을 고려해 목부터 발바닥까지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어깨, 발 등의 마사지 기능을 대폭 강화해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실제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만족감을 느끼며 휴일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전신을 위한 휴식, 활력, 심야코스 ▲스트레칭, 긴장완화 코스 ▲간편, 전신에어 코스 등 10가지 안마코스를 구현한다. 심야코스를 적용하면 선풍기를 사용할 때 보다 조용한 31데시벨을 구현해 소음 걱정 없이 늦은 밤이나 새벽에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