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픽셀랩코리아, 리플타블릿노트 T8300 출시
상태바
(주)픽셀랩코리아, 리플타블릿노트 T8300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03.2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픽셀랩코리아, 리플타블릿노트 T8300 출시

 

원스톱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픽셀랩코리아 (www.myripple.co.kr 대표 황준호)에서 인텔 펜린 프로세서를 탑재한 리플타블릿노트 T8300을 공식 출시했다.

출시된 리플타블릿노트 T8300은 저전력 고성능을 자랑하는 인텔의 펜린T8300(2.4GHz, 3MB)프로세서를 탑재한 제품으로 높은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작된 픽셀랩코리아의 최신 노트북이다.

타블릿노트 T8300은 압력감지방식 Touch Panel을 채택하여 전용 펜이 아닌 붓이나 손가락 등 다양한 터치 포인팅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하이그로싱 코팅 기법으로 세련되고 쉬크한 디자인을 타블릿 노트북의 접목시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전세계 어디서든 화상회의를 할 수 있도록 HSDPA 3.5G 무선네트워크(옵션)와 1.3메가 픽셀의 웹카메라와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하여 다양한 편익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사용량이 늘고 있는 7-in-1 카드리더기, IEE1394 를 탑재 하였다. 현재 리플타블릿 노트는 오픈 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픽셀랩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최근 젊은 세대의 감성 아이콘으로 타블릿노트북이 지목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픽셀랩코리아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되는 최고의 제품인, 타블릿 노트북을 출시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용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