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S8 개통 행사 진행…5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 S8 개통 행사 진행…5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갤럭시 S8' 개통을 기념해 '종각 T월드' 매장에서 오전 9시부터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날 행사를 위해 종각 T 월드 매장 건물 전체를 갤럭시 S8 행사 테마와 SK텔레콤 5G 슬로건 'Welcome to 5G Korea' 이미지로 랩핑했다. 또한 자체 개발한 미래형 커넥티드카 'T5'를 매장 외부에 전시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피겨여왕 김연아 씨를 초청해 1호 고객 시상 및 사인회등도 함께 진행했다.

SK텔레콤은 SNS에서 5박 6일 최장 대기 시간으로 화제된 1호 개통 고객 대학생 김영범(27)씨에게 총 500만 원 상당의 삼성 SUHD TV와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구매권을 제공했으며, 2~8호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 여행상품권, 전동 자전거 등을 증정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자사의 공시 온라인몰 'T 월드다이렉트' 예약판매 결과, 가장 인기있는 기종과 색상은 각각 갤럭시 S8 플러스 128GB, 블랙 색상이었으며 대표 고객 군은 30대 남성으로 전체 비중의 3분의 1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은 "국내 1위 갤럭시 시리즈 판매량 2천만 대 달성은 모두 고객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인정받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