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체리 MX 적축 텐키리스 ‘K63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커세어, 체리 MX 적축 텐키리스 ‘K63 기계식 키보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4.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기계식 키보드의 정밀함에 컴팩트한 사이즈의 텐키리스(Tenkeyless) 디자인, 100% 체리 MX 적축 키스위치, 미디어 키, 각 키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레드 LED 조명의 ‘K63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 ‘K63 기계식 키보드’는 텐키리스 설계로 기계식 키보드의 정밀함과 고급 게이밍 기능, 공간절약형 디자인을 완벽하게 조합한 키보드다.

‘K63 기계식 키보드’는 체리 MX 적축 기계식 키 스위치의 접촉부위를 도금처리해 5000만번 이상의 키 입력을 견디는 내구성을 갖췄다. 작동점은 2.0mm이며 45g의 가벼운 작동력으로 반응시간이 빠르다.

또한, 각 키마다 붉은 LED 백라이트가 지원되며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orsair Utility Engine-CUE) 소프트웨어로 모든 키의 조명을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실제로 게임,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LED 조명의 속도, 방향을 전환하거나 스펙트럼, 맥박, 파도의 패턴 효과 등의 다이나믹 백라이트닝이 가능하다.

키보드 상단에는 전용 볼륨 키와 멀티미디어 컨트롤 키를 탑재해 게임 중단 없이 실시간 오디오 조정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게임 할 때 윈도우 키를 비활성화 하는 ‘Window 키 잠금’ 모드 및 밝기 조정 버튼은 게이머들의 중요한 순간에 실수를 줄여준다. 모든 키의 동시 입력을 지원하는 '풀 키 롤오버',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을 보장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커세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