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코잇 통해 유통 개시
상태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코잇 통해 유통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4.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가 그래픽카드 공식 수입사로 국내 IT 기기 유통 업체 ㈜코잇과 정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코잇은 이번 계약을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정식 유통은 ASUS DUAL GTX1060 O3G 제품 런칭부터 함께한다.

에이수스 메인보드 공식 총판이기도 한 코잇은 지금까지 일반 리테일 시장에서 에이수스 제품을 도맡아 유통을 활발히 지속해왔다. 이 밖에도 삼성, ECS, ADATA 등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하며 국내 IT 전문 유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메인보드에 이어 그래픽카드까지 코잇과 함께하며 기존 코잇의 유통 제품 인텔 CPU, ADATA SSD 등 하이엔드 PC의 구성 제품과 다양한 시너지를 내보일 전망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는 코잇을 통해 컨슈머 시장뿐 아니라 시스템통합(SI), 산업용 시장을 비롯하여 PC 방 등 폭넓은 활동 영역에서 제품 유통망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에이수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텍앤컴퍼니에 이어 코잇까지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를 국내 굴지의 IT 유통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두 곳의 유통사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를 소개하는 만큼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