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삼성 갤럭시S8·S8플러스 강화유리 및 보호필름 18종 출시
상태바
프로텍트엠, 삼성 갤럭시S8·S8플러스 강화유리 및 보호필름 18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보호솔루션 업체 프로텍트엠이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8/S8플러스 전용 강화유리와 보호필름을 출시하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 필름 제품은 일본산 광학필름을 베이스로 제작된 고품질 액정보호필름으로 빛의 난반사를 억제하여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올레포빅 코팅처리를 해 일반 필름에 비해서 지문에 의한 오염도가 적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적인 내스크래치성은 시중의 저가필름보다 우수한 4H급의 경도를 보여주는 프리미엄급 필름이다.

한편, 프로텍트엠은 제품 사용 중 오염 및 훼손이 심한 경우나 부착 실수로 인한 훼손 등 불량이 발생한 사유에 관계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REMEMBER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기존의 레볼루션제품 이외에도 아이폰8/8플러스같은 곡면액정을 완벽히 커버할 수 있는 레볼루션 포밍필름 3D 풀커버글라스 제품도 10월중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실제품과 오차가 있을 경우 100%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