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44데이’ 키즈앤파파 유아 자전거 한정판매
상태바
‘위메프 44데이’ 키즈앤파파 유아 자전거 한정판매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4.03 16: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앤파파는 '가격 거품 없는 유아용품'을 모토로 하는 유아 자전거 전문 브랜드로 4월 4일 단 하루 진행하는 위메프 44데이 행사를 통해 키즈앤파파 밸런스바이크 '키즈밸런스', 세발자전거 '키즈라이더'를 특가 한정 판매한다.

4월4일 00시부터 진행되는 '위메프 44데이' 행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인 키즈앤파파 유아 자전거는 50% 할인된 32,9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된다. '위메프 봄봄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실구매가격은 더욱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행사 대상 제품은 키즈밸런스, 키즈라이더 두 종류가 준비됐으며, 재고 소진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위메프 완구데이를 통하여 판매될 예정인 키즈밸런스는 2세에서 5세의 아이가 탈 수 있는 페달 없는 자전거로 패달을 구르기에 다리 힘이 약한 아이들이 쉽게 자전거와 친해 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균형감각 및 근육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한, 키즈라이더는 3~6세의 유아에게 적합한 유아 세발 자전거로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소재의 유사 상품과 달리 강철 프레임을 사용해 더 튼튼하고 안전하다.

키즈앤파파 담당자는 "기존의 유아용품 업계가 가지고 있던 복잡한 유통과정을 대폭 줄여, 안전한 유아용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어, 이번 4월 4일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는 44데이는 상대적으로 비싼 유아 용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를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해 제품 조립 시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자세한 조립 설명서를 추가 배포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명옥 2017-04-03 22:22:28
안녕하세요?
저는 60대중반인데 우연히 글을읽고 손녀을위해자전거 구입하고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할지 어떻게구입해야할지 아주 난감합니다
도움을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