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 '와콤 신티크 프로13' 출시
상태바
와콤,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 '와콤 신티크 프로13'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0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기업 한국와콤은 크리에이티브 펜 디스플레이 와콤 신티크 프로13(Wacom Cintiq Pro13) 모델을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와콤 신티크 프로13 모델은 슬림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춘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으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사진작가 등 전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제품이다.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채택했다. 

또한, 광학 본딩 공정으로 시야각에 따른 왜곡을 줄였으며, 접이식 다리형 스탠드를 탑재해 사용자가 접거나 펴서 작업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와콤의 최신 펜 기술인 프로 펜 2(Pro Pen 2)를 탑재해 터치스크린 표면에서 자유로운 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멀티 터치 기능도 제공돼 2D 또는 3D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또는 작품 등을 손쉽게 확대 및 회전이 가능하다. 17개의 단축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키 리모컨과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 휴대용 스탠드 등 다양한 옵션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새롭게 출시된 와콤 신티크 프로 13 모델은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강화하는 한편, 시야 왜곡을 최소화한 베젤 일체형 스크린과 4배 이상 정밀해진 프로 펜 2 등 최상의 기능들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전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