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NOKIA OZO CAMERA 국내 판매 개시
상태바
아스크텍, NOKIA OZO CAMERA 국내 판매 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4.0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스크텍은 NOKIA사의 정식 계약을 마치고 프로페셔널 3D 360도 VR카메라 'OZO CAMERA'의 국내 판매를 개시한다.

OZO CAMERA는 8개의 카메라와 8개의 마이크를 통해 촬영한 동영상과 음성을 1개 파일로 합성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프로페셔널용 3D 360도 VR카메라다. 지금까지 VR제작에 필요했던 복잡한 장치와 배선, 장시간에 걸친 준비작업 및 다른 데이터와의 동기화등으로 발생했던 번거로운 작업을 대폭 단순화해 컨텐츠 제작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8개의 동기화된 2K×2K 비디오센서에 의한 입체영상 및 8개의 마이크를 통해 FULL 3D의 서라운드사운드를 녹화 및 녹음이 가능하고 VR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으로 촬영 중의 영상을 HMD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배터리가 내장된 착탈식 디지털 카트리지를 통해 45분동안 독립적으로 녹화할 수 있고 여러 개의 SD카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모든 동영상과 음성 데이터를 1개의 파일에 저장할 수 있다.

OZO소프트웨어는 프로페셔널 프로덕션 패키지인 OZO Creator, OZO Remote, OZO Preview, OZO Live 및 OZO Player SDK와 카메라에 부속되어 있는 OZO Creator, OZO Remote, OZO Preview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