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성비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 루빅’ 국내 첫 런칭
상태바
펀픽, 가성비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 루빅’ 국내 첫 런칭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3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판매하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가성비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 루빅’을 국내에 처음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70만원도 안 되는 합리적인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쿠퍼 루빅은 Velo UP 스마트 동력 시스템을 탑재, 노면의 경사와 라이더의 상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해 모터의 동력을 출력할 수 있다. 자전거 동력으로는 최대 25km/h까지, 자전거 동력과 모터 동력으로는 최대 35km/h까지 가능하다.

6061 항공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튼튼한 프레임을 자랑한다. 또한, 폴딩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3단 접이가 가능하며, 폴딩 후 부피는 0.12CBM이다. 전기자전거의 프레임과 안장의 높이는 사용자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는 2시간 충전으로 최대 65km 라이딩이 가능하다. KUPPER 전용 앱과 연동이 가능해 핸드폰 하나로 전기자전거의 배터리 잔량, 주행거리, 주행기록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OFF모드, N모드, EASY모드, NOMAL모드, SPORT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펀픽은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단점인 A/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KUPPER 본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펀픽에서 구매하는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는 공식 A/S센터에서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가 가능하다.

한편, 펀픽은 쿠퍼 루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4,9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