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80PLUS 파워’ 대상 이벤트 열어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80PLUS 파워’ 대상 이벤트 열어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3.3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GIGABYTE 80PLUS 유체베어링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제이씨현시스템은 5만 원 이하의 가격에 80PLUS 인증이라는 신뢰성을 갖춘 PB500, PW40080PLUS 유체베어링 파워서플라이 2종을 출시한바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제품 2종을 구매한 소비자 중 총 10명에게 9만 원 상당의 기가바이트 K83 기계식 게이밍키보드(체리MX 적축)를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는 응모사이트에 접속해 필요한 정보(성함, 연락처, 이메일, 모델명, 시리얼넘버, 구매영수증 이미지) 등을 입력하면 되며, 추첨은 행사 기간 종료 후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체험단 모집이다. 다나와, 쿨엔조이, 플레이웨어즈 3개의 사이트를 통해 필드테스트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으로 각 3명씩 총 9명을 선발하고, 테스터들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도록 기가바이트 PB500 80PLUS 유체베어링 제품을 기증한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두 제품 모두 5만 원 이하지만 세계에서 업계표준으로 인정받는 80PLUS 인증을 받은 만큼 품질이 뛰어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효율만큼이나 중요한 초저소음의 유체베어링 쿨링팬의 진면목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