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방수 기계식 키보드 ‘NX-K2’ 출시 예정
상태바
녹스(NOX), 방수 기계식 키보드 ‘NX-K2’ 출시 예정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3.3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티앤에스인터내셔널에서 생활방수를 넘어서 물세척이 가능한 방수 기계식 키보드 녹스 NX-K2 제품을 4월초 출시한다. 티앤에스인터내셔널은 ‘녹스’(NOX) 브랜드로 기계식 키보드, 진동 헤드셋 등 다양한 주변기기를 유통하고 있는 신생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기계식 키보드 NX-K2의 특징은 PCB에 ‘나노 분사 폴리우레탄 방수코팅’ 기법을 통해 완전방수가 구현된 것이다. 나노 분사 처리이기에 육안 식별로는 확인할 수 없을 만큼 정교하게 처리됐다.

기본적으로 청축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으며, 응답속도 1000Hz, 무한동시입력, 한영 이중사출키캡을 적용해 게이밍 키보드로도 적합하다.

LED는 기존 많은 업체들이 선보였던 레인보우 LED와 달리 차별성을 두기 위한 전략으로 클래식컬 사이언(블루) 단색으로 설정됐다. 컬러는 화이트, 레드 등 추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티앤에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NX-K2는 가장 심혈을 기울인 키보드”라며 “일상 생활에서 발생될 수 있는 음료, 커피, 물 등의 과실침수가 있더라도 바로 헹구어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사무실 PC방등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방수 기계식 키보드 녹스 NX-K2의 예상 소비자가는 49,000원 전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