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A-AX370-Gaming K7 어로스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A-AX370-Gaming K7 어로스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3.2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 차현배)은 AMD RYZEN(이하 라이젠)을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GA-AX370-Gaming K7 어로스를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의 상위 라인업 GA-AX370-Gaming K7는 강력한 연산 처리능력과 AMD 시리즈 최초로 DDR4 메모리까지 지원하는 AMD 라이젠 CPU를 위한 메인보드로써, 게이밍은 물론 듀러블 스탠다드와  RGB Fusion을 적용하여 오버클럭과 튜닝에도 최적화된 메인보드다.

특히 GA-AX370-Gaming K7은 10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해 안정적인 오버클럭은 물론, 다양한 환경의 과부하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의 오버클럭 특화 터보 B-Clock IC칩을 탑재해 더욱 세밀한 BCLK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또한, AMD 메인보드 최초로 U.2 포트와 최대 110mm 사이즈 NVMe M.2, 그리고  SATA-Express까지 지원해 다양한 차세대 스토리지 인터페이스를 대응한다. 그리고 USB 3.1 컨트롤러를 네이티브로 탑재해 일반 USB 3.0 컨트롤러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대용량 데이터의 전송이 가능하다.

GA-AX370-Gaming K7은 ALC1220 사운드 칩을 전-후면에 각각 탑재했다. 스마트 헤드폰 엠프를 통해 시스템에 연결된 헤드폰을 자동으로 감지해 최적의 임피던스 값을 자동으로 설정한다. 그리고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5를 탑재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GA-AX370-Gaming K7는 기가바이트 AMD 메인보드 최초로 RGB LED를 탑재했고, RGB LED 컨트롤 앱인 RGB Fusion으로 AMD 라이젠 정품 쿨러는 물론 다양한 LED 튜닝 장치와도 동기화 및 시스템 튜닝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GA-AX370-Gaming K7 어로스 메인보드는 30만 원 초반대(오픈 프라이스)로 출시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