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창세기전’과 두 번째 콜라보…’얀 지슈카’ 등장
상태바
데스티니 차일드, ‘창세기전’과 두 번째 콜라보…’얀 지슈카’ 등장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3.2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9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와 ‘창세기전’의 두 번째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첫 번째 콜라보 캐릭터인 ‘살라딘’에 이어 또 다른 창세기전 인기 캐릭터 ‘얀 지슈카’가 5성 암속성 차일드로 새롭게 추가됐다.

얀 지슈카는 1999년 발매된 ‘창세기전3’에서 매력적이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가진 여전사로, 주인공 살라딘을 위해 목숨을 바치는 애절한 스토리로 당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신규 차일드 얀 지슈카는 오는 4월 18일까지 게임 내 던전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예니체리의 약속’ 이벤트를 통해 인장을 모으거나 차일드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4월 2일까지 ‘데빌럼블 리그 보상 이벤트’를 진행, 유저 순위에 따라 기존보다 2배 많은 리그 보상을 지급하며, ‘바리’ 및 ‘버들도령’ 등 인기 차일드와 신규 차일드 얀 지슈카를 대상으로 ‘차일드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니 차일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