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드래곤 프로젝트 CBT 테스터 모집
상태바
라인, 드래곤 프로젝트 CBT 테스터 모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3.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신저 라인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린 코로프라(COLOPL)의 ‘드래곤 프로젝트’ 한국 버전의 CBT 에 참여할 테스터를 4월 초까지 모집한다.

액션 RPG 드래곤 프로젝트의 CBT에 참여할 이용자들은 모집 기간 동안 헝그리앱 모비 등 사전예약앱을 통해 신청하기만 하면, 4월 중 진행되는 CBT를 통해 한국 버전의 드래곤 프로젝트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수 있다.

드래곤 프로젝트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린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퀴즈 RPG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 등을 개발해 현재 주목받고 있는 개발사 중 한 곳인 코로프라의 게임으로, 작년 일본에서 출시하며 화제를 모았다.

게이머들은 드래곤 프로젝트를 통해 대형 몬스터를 친구들과 실시간 파티플레이를 통해 함께 공략하고, 사냥을 통해 얻은 재료들을 이용, 1,000여종의 다양한 장비를 제조하며 더욱 강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래곤 프로젝트는 한 손으로 이동, 타격, 스킬 등 게임 조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쁘니콘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RPG 초심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라인은 드래곤 프로젝트 CBT를 진행하며 한국 버전에 대한 품질을 점검하고 상반기 내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