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7 및 아이폰 7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 공개
상태바
애플, 아이폰 7 및 아이폰 7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3.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Apple)은 10년 넘게 이어져 온 (RED)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생기 넘치는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아이폰(iPhone) 7 및 아이폰 7 플러스 (PRODUCT) 레드 스페셜 에디션(RED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애플은 이를 통해 AIDS 없는 세대를 만들고자 하는 글로벌 펀드(Global Fund)의 노력에 기여할 수 있는 이례적인 방법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 (PRODUCT)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3월 24일 금요일부터 전 세계의 온라인과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Apple의 CEO 팀 쿡(Tim Cook)은 “오리지널 아이팟 나노 (PRODUCT)레드 스페셜 에디션부터 오늘 날의 iPhone, iPad 및 Apple Watch용 Beats 제품 및 액세서리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10년 전 애플이 (RED)와 함께 일을 시작한 이래 우리 고객들은 다양한 애플 제품 구매를 통해 AIDS 퇴치 운동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쳐 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멋진 레드 마감의 스페셜 에디션 아이폰은 (RED)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가장 큰 행보로 우리는 고객들이 이 기기를 사용할 날을 고대하며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RED)의 CEO 데보라 두간(Deborah Dugan)은 “애플은 전 세계에서 글로벌 펀드 (Global Fund)에 가장 많이 기여하는 기업이며, (RED)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1억 3천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고 말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마트폰의 세계적인 영향력과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지역에 생명을 살리는 ARV 의약품을 제공하는 우리의 노력이 결합되어, 이제 고객들은 새롭게 출시되는 아름다운 (PRODUCT)레드 아이폰을 구입함으로써 변화를 불러오고 글로벌 펀드(Global Fund)에 기여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갖게 됐다”고 덧붙였다.

아이폰 7 및 아이폰 7 플러스는 역대 가장 진보한 최고의 아이폰으로, 넓은 색상 영역을 지원하는 카메라와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또 생활 방수 및 방진 기능도 지녔다.

(RED)의 중요 업무는 인구의 3분의 2 이상이 HIV에 감염된 채 살아가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지역에서, 생명을 살리는 HIV/AIDS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다.

(RED)를 통해 모금된 모든 기부금은 글로벌 펀드(Global Fund)의 HIV/AIDS 기금으로 바로 전달돼 테스트, 상담, 치료 및 예방을 위해 사용되며, 특히 임산부의 바이러스가 태아에게 전이되지 못하도록 힘쓰는 데 중점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RED)는 2006년 창설된 이래 글로벌 펀드 (Global Fund)를 위해 4억 6,500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마련했으며, 이 가운데 1억 3,000만 달러 이상을 Apple로부터 지원 받았다.

 

아이폰 7 및 아이폰 7 플러스 (PRODUCT)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128GB 및 256GB 모델로 출시되며, Apple.com/kr 및 Apple Store 그리고 Apple 공인 대리점 및 일부 이동 통신사를 통해 106만 원부터 판매된다.(가격은 변동 가능)

아이폰 레드의 두 모델은 3월 24일 금요일부터 전 세계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미국, 호주, 벨기에,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러시아, 싱가포르, 대한민국,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타이완, 태국, 영국 및 아랍 에미리트를 포함한 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있는 고객들에게 3월 말부터 배송된다.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인도, 터키 및 다른 국가에서는 4월에 판매된다.

가장 강력한 4형 디스플레이 폰인 아이폰 SE는 기존 모델 용량의 2배인 32GB 및 128GB 모델을 3월 24일 금요일부터, Apple.com/kr 및 Apple Store에서 59만 원부터 구입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