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숨겨진 특장점 소개하는 구매가이드 퍼트리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숨겨진 특장점 소개하는 구매가이드 퍼트리기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3.2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구매가이드를 공개하고, 이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개선된 14nm 공정 제조 ▲인텔 200 시리즈 칩셋 기반 운용 ▲차세대 기술 지원 ▲CPU 동작 성능 향상 ▲메모리 대역폭 향상 ▲그래픽 성능 고도화 ▲손쉬운 오버클럭 배려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프로세서 자체의 혁신과 더불어, 인텔 200 시리즈 칩셋 기반 메인보드의 보급 등을 통해 최신 기술을 확산시키는 역할도 맡고 있다.

이처럼 IT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구매가이드가 제작돼 공개됐다.

구매가이드를 통해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게 됐다면, 구매가이드를 퍼트리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 5일까지, 구매가이드를 많이 알린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손목시계(3명), 대용량 USB(5명), 아이스크림 쿠폰 1만 원권(15명) 등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IT정보포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