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블루투스 올인원 스피커에 글라스락 세트 증정하는 팩키지 행사 진행
상태바
브리츠, 블루투스 올인원 스피커에 글라스락 세트 증정하는 팩키지 행사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2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브리츠의 인기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C2 SOUNDROOM과 BZ-C70 FANSY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글라스락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A-C2 SOUNDROOM과 BZ-C70 FANSY는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 블루투스 4.0 모듈을 탑재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고성능 유닛, 저음 진동판을 장착해 작은 크기임에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보여준다.

두 제품 모두 기본적으로 고감도 FM 라디오를 탑재해 간편하게 FM라디오를 들을 수 있으며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지원해 SD카드에 내장된 MP3 파일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핸즈프리 기능이 있어 스피커 사용 중 편리하게 전화 통화도 가능하며 AUX 연결 단자를 이용해 노트북 등의 외부 장치도 연결이 가능하다. 게다가 BA-C2 SOUNDROOM은 시계 기능과 알람 기능, 캘린더 기능도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브리츠 관계자는 “따스한 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사 시즌에 맞추어 집들이 팩키지를 준비했다”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A-C2, BZ-C70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브리츠 선물용 기프트백과 글라스락의 친환경 고급 물병세트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