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XGC300 게이밍 체어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XGC300 게이밍 체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3.2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3월 17일, 기가바이트 XGC300 익스트림 게이밍 체어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의자는 레이싱카에서 찾아볼 수 있는 버킷시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몸 전체를 감싸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도 일반의자 보다 훨씬 적은 피로감으로 그 장점이 확인됐다.

게이머의 체형에 상관 없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암레스트, 부드럽게 동작하는 가스리프트 실린더, 무게중심 배분설계를 의미하는 180도 틸팅이 가능한 백 시트(BACK SEAT), 손 쉬운 원터치 락킹 휠을 갖췄다. 최대 하중 120kg를 견디는 내구성과 특수 코팅재질로 감싼 몸체가 특징이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기가바이트가 이제는 게이밍 전용 아이템까지 선보이며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되는 더 많은 게이밍용 주변기기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XGC300 익스트림 게이밍 체어의권장 소비자가는 299,000원으로,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