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ASKMY 본사와 X01 전동스쿠터 독점 판매 계약 체결
상태바
펀픽, ASKMY 본사와 X01 전동스쿠터 독점 판매 계약 체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1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이식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성인 전동퀵보드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구입하기 위해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해외 직구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품 보증이 되지 않으며, 문제가 생겼을 때 A/S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는 ASKMY 본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해 정품 보증, 자체 A/S센터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ASKMY SPY X01의 기존 배터리 용량에서 2,900mAh가 추가된 대용량 배터리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ASKMY SPY X01 전기스쿠터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X형 디자인을 적용해 일자형 디자인보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고품질 10인치 타이어와 듀얼 서스펜션, 전후방 브레이크 패드를 적용해 충격 흡수에 탁월하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최대 속도는 25km이며 최대 주행거리는 50km이다.

X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기면 간편하게 폴딩이 가능하다. 지하철이나 카페 등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는 폴딩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다.

현재 펀픽 공식 스토어에서는 ASKMY SPY X01 전동스쿠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5종 세트를 증정하는 3차 완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49,500원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5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펀픽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