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코비CD플레이어 출시! 블루투스기능까지 더한 CD플레이어
상태바
실용적인 코비CD플레이어 출시! 블루투스기능까지 더한 CD플레이어
  • 엔돌슨
  • 승인 2017.03.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비 BTCD371 CD플레이어 블루투스기능까지 더하다

어린이 교재에는 CD가 참 많은데요. 그래서 실용성 있는 CD플레이가 필수적인데요. 가격 대비하여 활용성이 좋았던 코비 CD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복잡한 기능이 없이도 CD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CD재생 뿐 아니라, 블루투스와 연동하여 스마트폰의 노래를 재생할 수 있는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였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스피커 연동, FM라디오, CD플레이 재생까지 갖춘 실속있는 코비 CD플레이어입니다.

 

자녀가 있는 집이라면 1대씩 꼭 있는 CD플레이어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코비 CD플레이어 입니다.

 

딸아이의 어린이 CD노래 교재를 재생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요. 복잡한 기능을 갖춘 CD플레이어 보다 쓰기 편합니다.

 

이렇게 CD를 넣고 재생하면 됩니다. 곡 수가 표시되며, 어학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반복 기능을 갖춘 CD플레이어입니다.

 

실속 있는 CD플레이어 (코비 BTCD3710)

 

코비 CD플레이어의 구성품은 CD재생기, 매뉴얼, 영어동요 CD 1개, Q&A 쉬운 사용법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명품 동요 영어동요 CD1이 갖이 들어 있는데요. 코비 CD플레이어를 구매하고 바로 재생해서 들어볼 수 있어서 좋네요. 어린 아이들이 들을 만한 노래가 가득들어 있었습니다.

 

코비 CD플레이어의 외형은 색상과 외형이 질리지 않게 모던합니다.

 

상단에는 CD를 넣는 투입구가 있습니다.

 

좌우측에는 큰 스피커가 달려 있습니다. 소리는 측면에 볼륨을 돌리는 다이얼인데 충분히 큰소리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CD플레이어의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하기도 적당하네요.

 

CD플레이어 조작을 위한 좌우측에 볼륨조절과 FM라디오, CD플레이어, 블루투스 모드 변경 스위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 AUX 단자가 있어 헤드셋으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FM라디오 시청을 위한 안테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CD플레이어의 조작 버튼은 전면에 모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학기능을 갖추고 있는 데 복잡하지 않게 곡 반복과 구간 반복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 작은 LCD가 있어서 곡의 수 표시와 구간 반복 표시 등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모드를 블루투스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에서 BTCD371 장치를 찾아서 연결해주면 됩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재생하는 음악은 코비CD플레이어 스피커로 들을 수 있습니다. 외부 스피커로의 활용성도 좋네요.

 

어학용으로 또는 아이들의 CD교재 재생을 위해서 CD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보았는데요. 여기에 블루투스 기능까지 더해져서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 장치와의 호환도 괜찮은 실용적인 CD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복잡하고 잘 쓰지 않는 기능은 대폭 없애버리고 실용적인 CD플레이어로 출시된 코비 CD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