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모빌리티 시대,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추천
상태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자전거, 전기킥보드, 전동바이크, 전기스쿠터 등 전동을 바탕으로 한 스마트 모빌리티가 차세대 1인용 이동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0년 국내에 처음 등장한 전기자전거는 환경오염에 대한 부담이 적고, 교통 체증을 피해 출퇴근길 이동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계속해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ASKMY SPY X03은 자전거와 전동스쿠터의 장점을 모두 포함한 소형 전기 스쿠터로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항공기 제작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합금 재질을 사용해 이동이 편리하며 4시간 충전 시 최대 40km 주행이 가능하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X형 설계를 통해 편안한 승차감과 쉬운 작동법을 자랑하며 단 1초면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을 적용했다.

매일 왕복 20km의 거리를 출퇴근 하더라도 한 달에 천원도 되지 않는 금액에 교통비 해결이 가능한 친환경 이동 수단이다. ASKMY SPY X03의 배터리는 보조키를 이용해 탈부착이 가능하다. 중앙에 위치한 대형 디스플레이 계기판은 주행속도, 주행거리, 기온, 배터리 잔량 등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12인치 휠을 적용했으며 듀얼 서스펜서가 탑재돼 돌길이나 보도블럭, 산길 등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도로도 편안하게 주행 가능하다. 또한, 전후방 브레이크 패드로 긴급상황에서도 안전한 제동이 가능하다.

ASKMY SPY X03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A/S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