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PS Vita ‘박앵귀 꽃의 장’ 한글판 정식 발매 결정

임병선 기자l승인2017.03.10l수정2017.03.10 14:3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CFK는 10일 일본 IDEA FACTORY의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 ‘박앵귀 꽃의 장(薄桜鬼 真改 花ノ章)’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도 막부 말기, 연락이 두절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교토를 방문한 소녀 유키무라 치즈루는 기이한 인연으로 교토의 신선조 일행과 행동을 함께하게 된다. 그리고 게이오 4년, 막부 말기 최후의 해에 치즈루는 신선조와 함께 막부의 암운을 가리는 토바후시미의 전투에 참여하나, 전투에서 결국 막부가 패배해 신선조는 해체된다.

좌절 속에서 에도로 돌아온 치즈루와 전 신선조 간부들은 양보할 수 없는 서로의 이상으로 대립하게 되며,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하여 사람이 아닌 존재-나찰-로 살아가는 것을 선택한다.

‘박앵귀’ 시리즈의 신작이자, PlayStation Vita에 어울리는 고품질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새롭게 태어난 완전판인 박앵귀 꽃의 장은 전작인 ‘박앵귀 바람의 장’에서 이어지는 작품이다.

막부와 신선조의 붕괴 속에서 신념과 뜻을 가슴에 품고 칼을 휘두르는 사내들과 그들의 뒤를 쫓아 함께 걷는 소녀의 이야기로, 교토에서 철수하여 에도로 돌아와 각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신선조 대원들과 그들의 길을 함께 걸어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찰은 흡혈 충동을 겪으며 눈동자가 붉게 변하고 머리가 하얗게 세는 대신 힘이 몇 배나 높아지게 된다. 본 작품에서는 헌혈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해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캐릭터가 흡혈 충동에 시달릴 때 피를 주거나 약을 복용시키거나, 또는 참게 하는 등 주인공의 행동을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선택한 항목에 따라 캐릭터의 나찰도가 변화해 이야기의 전개나 이벤트 CG등이 변화하게 된다.

여기에 본편의 내용을 재구성하고 추가 캐릭터와 추가 시나리오를 준비하면서, 기존에 등장하던 캐릭터뿐만 아니라 서브 캐릭터들에게도 초점이 맞춰지는 등 보다 자세한 박앵귀의 세계를 그려낸 본 작품은 이전 작에 비해 볼륨이 크게 향상됐고 PlayStation Vita의 인터페이스에 맞춘 다양한 편의 시스템이 추가됐다.

한글화 발매 예정인 박앵귀 꽃의 장은 올봄에 출시될 예정이며, 상세한 정보와 발매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임병선 기자  LBS83@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병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