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Centurion 7.1’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제이웍스,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Centurion 7.1’ 예약 판매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3.1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개 유닛을 통한 리얼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구현하는 ASUS ROG Centurion 7.1

제이웍스코리아(이하 제이웍스)가 ESS 헤드폰 앰프와 ROG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Centurion 7.1’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제이웍스는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 기어 브랜드 MadCatz, 마더보드 제조사 겸 그래픽 카드 글로벌 판매 1위 브랜드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다.

ASUS ROG Centurion 7.1은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가상 7.1채널 헤드셋과는 달리 좌우 5개씩 총 10개의 유닛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헤드폰 앰프는 실감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ESS9601 HI-FI가 탑재됐다.

일반적인 아날로그 마이크가 아닌 높은 SNR과 광범위한 주파수 응답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이크가 탑재된 점도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USB 방식의 오디오 스테이션은 별도의 스피커 연결 및 즉각적인 전환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친환경 PROTEIN 가죽은 물론 페브릭 메쉬 소재의 대형 쿠션도 별도 제공하고 있다. 또 하나의 디자인상 특징은 LED로 밝혀진 ROG 로고다.

▲ 후기 이벤트 경품 중 하나인 ASUS ROG GLADIUS II (출시 예정)

예약 판매 이벤트는 2017년 3월 9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ASUS ROG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총 3명)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