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진 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신작 ‘진 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 예약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3.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대만 게임개발사 엑스펙 엔터테인먼트(XPEC Entertainment, Inc. 대표 Jean Marc, 이하 XPEC)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진 삼국무쌍: 언리쉬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진 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KOEI)의 ‘진 삼국무쌍 7’을 원작으로 하는 수집형 액션 RPG로, 상반기 중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한국, 대만, 미국, 독일 등 전 세계 139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태생 3성 왕원희’, ‘원보(1,000개)’, ‘은화(20만)’, ‘고급 만두(1개)’ 등 3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진 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원작의 ‘일기당천 무쌍’ 액션을 그대로 담았으며,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보스 레이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유저들이 원하는 세 명의 삼국지 무장을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태그매치 시스템과 각 무장의 속성 조합을 통해 전략적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진 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