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3.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엑스페리아XZ 및 엑스페리아X 퍼포먼스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밴드 및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등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엑스페리아XZ 및 엑스페리아X 퍼포먼스 구매자 전원에게 스마트밴드 톡 SWR30을 증정한다. 또 다음 달 5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추가로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엑스페리아 로고 머그컵'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엑스페리아XZ는 세계 최초로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이 적용된 2,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흔들림 보정 기술인 테이샷 액티브 모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 등을 적용했다. 안드로이드 7.0(누가), 퀄컴 스냅드래곤820 프로세서, LTE Cat.9가 탑재됐다.

엑스페리아X 퍼포먼스는 뛰어난 카메라 성능과 압도적인 음질의 오디오,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두 제품 모두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와 연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스마트밴드 톡 SWR30은 E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소니 스마트웨어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통화 및 문자 등 정보 알림과 라이프로그(Lifelog)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칼로리 소모, 운동량 등 활동 기록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