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개최...역대 최다 브랜드 참가

양윤정 기자l승인2017.03.03l수정2017.03.03 17:1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3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개최된다.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하이파이 오디오, 홈시어터 전시회로써 유수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들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역대 최다 브랜드들의 참가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AUDEZE 평판 마그네틱 인이어 이어폰 'iSINE'.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기업 소리샵은 네임오디오, 프로악, 시스템오디오, 밴더스틴, 저먼피직스, 오디오벡터 등 국내외 유명 하이파이 브랜드를 선보이며, 네임의 최상급 앰프 '스테이트먼트(Statement, 약 3억 원)'의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CD를 소리샵 부스에 가져오면 네임의 신제품 '유니티 코어'로 리핑해 고음질 음원을 16GB USB에 담아 증정하며, 현장 할인 이벤트 및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폰7과 라이트닝 연결이 가능한 헤드폰 '사인'(SINE)과 이어폰 '아이사인(iSINE) 10', '아이사인(iSINE) 20'을 선보인 오디지(AUDEZE)를 만나볼 수 있으며, 파이널 오디오의 최상급 헤드폰 '소노러스 10'과 이어폰, 프랑스의 에이들 이어폰/헤드폰 등 모바일 하이파이 브랜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야마하는 대표 제품 북셀프 스피커 NS-5000을 포함해 다양한 야마하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자사 고유의 무선 음악 플랫폼인 뮤직캐스트 지원이 가능한 하이파이 제품 및 사운드 제품을 대거 전시하고 제품들의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 북셀프 스피커 NS-5000.

정통 하이파이 제품인 하이파이 리시버 R-402에서부터 블루투스 오디오 ISX-80, WX-030까지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현장에서 뮤직캐스트로 연결해 탁월한 네트워크 기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외부 인터넷 연결을 통한 Net Radio 및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도 현장에서 직접 눈과 귀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실제 가정집과 비슷한 환경으로 조성된 부스에 야마하의 최신 사운드바 제품을 설치하고 다양한 장르의 영화 장면을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통해 재생해 봄으로써, 영상 콘텐트를 더욱 흥미롭게 하는 야마하 사운드바의 풍성한 사운드도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는 부드러운 양모 가죽 소재의 감각적인 넥밴드 디자인과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구현한 선명하고 정밀한 사운드, 여러 주변 기기와 간편한 다중연결 기능을 갖춘 무선 이어폰 ‘모멘텀 인이어 무선’을 포함해, 젠하이저만의 독보적인 차음 기술 ‘노이즈가드’로 어떤 상황에서도 하이파이 수준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HD 4.50 BTNC’,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4.0 블루투스 지원으로 무선의 편안까지 겸비한 무선 헤드셋 ‘HD 4.40 BT’ 와 같이 2017년 주력 신모델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엔드오디오 공식수입사인 오디오갤러리에서는 포칼, 뮤지컬피델리티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를 출품하며, 각 브랜드의 CEO등 관계자들이 방한해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FM어쿠스틱스, 나그라, 베리티, 체르노프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를 출품해 다채로운 오디오 브랜드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소프라 시리즈.

한편, 디지털 음원 플랫폼 ‘멜론(Melon)’가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 제7회 서울 국제오디오 쇼에서는 오디오 관련 관계자 기술 세미나는 물론, 가수 허각의 미니콘서트, 재즈 퀸텟과 클래식 현악 4중주 공연, 멀티채널 홈 시어터 체험과 같은 체험형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오디오마니아들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로 마련된다.


양윤정 기자  pasd159@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7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