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MWC 2017서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 공개
상태바
레노버, MWC 2017서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 공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3.0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7’에서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폰 모토G(Moto G) 시리즈를 비롯해, 태블릿 레노버 탭4 시리즈, 컨버터블 요가(Yoga) 시리즈, 탈착식 노트북 믹스 320(Miix 320) 등이다.

이와 함께 레노버는 사용자들이 특정 기기에 e-SIM을 내장함으로써 전 세계 어디서나 현지에서 제공되는 최적의 무선 통신 요금제를 사용하도록 해주는 레노버 커넥트 e-SIM(Lenovo Connect with e-SIM)도 소개했다.

 

모토G 5/모토G 5 플러스

▲ 모토G 5 플러스

새롭게 공개된 5세대 모토G 시리즈는 알루미늄 바디에 하루 종일 지속되는 대용량 배터리,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를 갖췄다.

레노버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1,2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에 듀얼 LED 플래시를 탑재한 듀얼 픽셀 오토포커스가 적용돼 찰나의 순간도 흔들림 없이 담아낸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3,000mAh)를 장착해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게임, 동영상, 음악 감상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터보파워(TurboPower) 충전 기술로 단 15분 만에 6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양의 배터리가 충전된다.

 

최신 요가 컨버터블 시리즈

▲ 요가720

얇고 가벼운 동시에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만족스러운 성능을 겸비한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레노버 요가 720 및 520은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13부터 15인치 모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15형 요가 720은 최고 인텔 7세대 코어 i7과 엔비디아 지포스 GTX1050가 탑재됐다. 초고속 썬더볼트3(Thunderbolt 3)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배터리 수명은 최대 9시간이다. 얇은 기기를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한 13형 요가 720은 두께 14.3mm로 전작에 비해 17% 얇아졌다.

 

레노버 탭 4 시리즈

▲ 레노버 탭4 10

기존의 태블릿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설계된 레노버 탭4(Lenovo Tab 4) 제품군은 4 가지의 태블릿으로 구성된다. 그 중 레노버 탭4 8 및 탭4 10는 듀얼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음향 기술이 적용됐다.

레노버 탭4 8 플러스와 레노버 탭4 10 플러스는 멀티미디어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고성능 프로세서에 풀HD 디스플레이와 듀얼 글래스를 탑재했으며,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용량을 제공한다.

레노버 탭4 시리즈는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됐다. 키즈 팩(Kids Pack)의 경우 충격방지용 범퍼가 포함되며, 블루라이트 필터와 다양한 색상의 스크래치 방지 3M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엄선된 최신 컨텐츠를 제공하는 레노버 키즈 어카운트(Kids Account)를 통해 청소년이 안심하고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구성된 웹 브라우저와 학부모를 위한 일정 관리 기능도 포함돼 있다. 레노버 탭4 시리즈의 옵션 중 하나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포함하는 생산성 팩(Productivity Pack)을 통해 투인원 디바이스로 전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레노버 탭4의 인터페이스는 작업표시줄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앱 간의 전환이 용이 할뿐 아니라, 멀티 윈도우, 공통 단축키, 마우스 및 키보드 조작 최적화 기능 등을 제공한다.

 

믹스 320

▲ 믹스320

믹스 320은 10.1형 윈도우 태블릿으로, 키보드를 부착할 수 있어 노트북과 태블릿 간의 전환이 자유로운 점이 특징이다.

키보드를 제외한 태블릿만의 무게는 550g이며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리가 장착됐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LTE 기능을 설정하면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다. 레노버에 따르면 믹스 320은 특히 멀티태스킹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레노버 커넥트 e-SIM

레노버 커넥스 e-SIM은 지역에 따라 SIM 카드를 교체할 필요 없이 전세계 어디서나 편리하게 현지에서 제공되는 최적의 무선 통신 요금제를 사용하도록 해 준다. 해외 여행을 할 때도 국내 이동통신사와 계약한 요금제를 적용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레노버 커넥트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일 경우 하나의 요금제로 여러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