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파빌리온 tx2000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한국HP, HP 파빌리온 tx2000시리즈 3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02.1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HP 파빌리온 tx2000시리즈 3종 출시

 

한국 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감압식과 전자 유도방식(Digitizer Tech)의 결합으로 향상된 터치 기술을 탑재한 제 2세대 디지로그(Digi-log) 노트북, HP 파빌리온 tx2000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감압식’과 ‘전자 유도방식’ 의 완벽한 조화로 더욱 향상된 터치 성능 발휘

HP 파빌리온 tx2000 시리즈는 지난 해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HP 파빌리온 tx1000의 감압식 터치 기술에 전자 유도 방식을 추가로 적용하여 터치 감도와 핸드 라이팅(Hand Writing) 성능을 향상시킨 HP의 제 2세대 디지로그(Digi-log) 노트북이다.

이 제품에 적용된 전자 유도방식 기술은 실제 펜으로 쓰는 것과 같은 우수한 필기 감을 구현하여 디자인과 같은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용자들도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 뛰어난 필기감과 편리함으로 교육용으로 활용하기에 적당하며 버스나 지하철 등의 장소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정보 입력이 가능하다.

HP 퀵 플레이 3.6와 AMD 튜리온64™ X2 듀얼 코어 탑재로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성능

HP 파빌리온 tx2000 시리즈는 새롭게 개선된 HP 퀵 플레이(QuickPlay) 3.6를 탑재, 인터넷 TV, 블루레이, HD-DVD 등의 고화질 비디오 파일, 음악, 사진, 라디오, 게임 등과 같은 디지털 컨텐츠를 버튼 하나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장된 미니 리모콘을 이용하여 멀티미디어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 제품에 탑재된 AMD 튜리온64™ X2 듀얼 코어 모바일 기술은 PC 속도를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멀티 태스킹을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들은 복잡한 서류와 스프레드 시트 작업을 하면서 DVD와 음악,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업무와 엔터테인먼트의 효율적인 병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180도 회전 가능한12.1형(31cm)‘트위스트 앤 터치(twist and touch)’와이드 스크린은 180도 회전시키면 평면 LCD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프리젠테이션은 물론 비행기와 같이 좁은 공간에서도 업무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이 제품에 탑재되어 있는 통합형 웹캠과 전방향 듀얼 마이크로폰을 이용하여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들 및 가족들과 화상 채팅은 물론 UCC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HP의 새로운 상감기법 ‘에코(Echo)’ 디자인 적용으로 산뜻하고 맵시 있는 디자인 구현

HP 파빌리온 tx2000 시리즈는 산뜻하고 발랄한 HP의 새로운 상감 기법인 ’에코(Echo)’가 적용 되어 글로시 블랙과 메탈릭 실버 컬러에 보다 세련되고 맵시 있는 디자인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이 제품에는 터치 스크린에 적합한 지문 인식 보안 기능을 내장하여 사용자들이 암호를 잊어버렸을 경우에도 지문 인식만으로 로그온이 가능하다. 또한 다수의 사용자들이 한 대의 노트북 PC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각 개인의 지문이 사용자 개별 계정 및 개인 파일에 설정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노트북 PC에 접속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가격은 사양에 따라 각각 140만원 대에서 170만원 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