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테크, 블루투스 이어폰 ‘엔보우 노블X7’ 론칭 기념 이벤트
상태바
데이비드테크, 블루투스 이어폰 ‘엔보우 노블X7’ 론칭 기념 이벤트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2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테크(대표 김진관)가 프리미엄급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NOBLE) X7’의 출시를 기념해 이베이지마켓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무료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블X7은 출시 된지 한 달 만에 방수 테스트 영상이 화제가 됐고 높은 스펙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APT-X 코텍이 적용돼 CD수준의 고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현존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중 최고 수준의 방수 등급인 IPX7을 자랑해 생활방수 수준 이상의 방수 능력을 입증 받아 아웃도어용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마그네틱이 적용돼 귀에 꽂지 않을 때도 분실 위험을 줄일 수 있고 휴대성을 높였으며, 이어폰 선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트위스트 형태를 적용했다.

이벤트는 2월 23일 하루 동안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에게 신제품 엔보우 블루투스 스피커 큐타임(Q-TIME)을 증정한다. 지난 1월 출시된 큐타임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외에도 FM라디오, 시계/알람 기능 등을 갖춘 다기능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엔보우 노블X7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비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이비드테크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성을 인정받아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돼 활동하고 있다.

데이비드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노블X7은 엔보우의 2017년 야심작으로 높은 음질과 스펙을 갖춘 프리미엄급 임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의 뛰어난 가성비를 지닌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