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A-Z270X-Ultra Gaming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A-Z270X-Ultra Gaming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2.2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에서 기가바이트 듀러블 스탠다드 기준의 고-효율 전원부는 물론 시스템의 온도를 더욱 세밀하게 관리 할 수 있는 스마트 팬5 기능을 탑재한 GA-Z270X-Ultra Gaming 메인보드 구매자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을 1:1 증정하는 "아이 엠 더 오버클럭 KING! 이벤트"을 진행한다 밝혔다.

해당 행사는 기가바이트 GA-Z270X-Ultra Gaming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 되는 경품 증정 프로모션이다. GA-Z270X-Ultra Gaming 구매 시 1만 원 문화상품권을 1:1 증정하고 오픈 박스 및 사용기 등록 링크(커뮤니티, 페이스북, 블로그)를 구매 내역과 함께 제이씨현 이벤트 담당자 메일로 접수 하면 추가로 5천 원 문화 상품권 코드를 증정한다.

기가바이트의 GA-Z270X-Ultra Gaming 메인보드는 듀러블 스탠다드 기준의 고효율 전원부를 탑재하여 오버클럭에 특화 되었고, 1,680만 컬러 RGB LED 기본으로 탑재 하고, 기가바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RGB Fusion APP을 통해 자신만의 원하는 색상의 테마와 다양한 작동 모드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 행사는 2월 22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경품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