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MD와 함께 둠(DOOM)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AMD와 함께 둠(DOOM) 증정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2.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2월 21일(화)부터 5월 21일(일)까지 AMD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기가바이트 RADEON RX48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 시 둠(DOOM)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인 기가바이트 라데온 RX480 시리즈는 폴라리스 아키텍쳐(FinFET 14nm 공정)로 성능 및 쿨링 시스템이 뛰어나며 가성비가 좋다. 고사양 게임인 둠(DOOM)에 적합하다. FPS 게임인 둠(DOOM)은 전작의 느릿한 플레이를 벗어나 빠른 이동과 화끈한 전투 중심으로 탈바꿈했다. 맵이 확장됐고, 적들의 인공지능이 향상됐다.

제품을 구매한 후 기가바이트 응모사이트를 통해 제품명, 시리얼넘버(SN), 박스에 표기된 체크 넘버, EAN 코드와 함께 구매영수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이메일로 AMD 리워즈 코드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은 코드를 AMD리워즈 사이트에 입력하면, 스팀키가 발급된다.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코드가 조기 소진되면 즉시 종료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