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이 필요 없는 모맥스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2종
상태바
충전이 필요 없는 모맥스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2종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2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의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DSLR 같은 카메라는 필수이다. 하지만 DSLR은 크기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휴대하며 사용하는 것이 쉽지 않다. 또한, 요즘에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고화질의 카메라 성능을 탑재하게 되면서 특별한 순간에도 DSLR이 아닌 스마트폰을 이용해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위해 ‘셀카봉’이라는 발명품이 개발됐고,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촬영 가능한 셀카봉 등 계속해서 더 좋은 성능의 셀카봉이 개발되고 있다.

▲ 모맥스 셀피히어로

대부분의 블루투스 셀카봉은 사용 전에 충분하게 충전을 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간 여행 중에 사용할 경우 매일 충전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과, 촬영 중간에 배터리가 닳아버리면 블루투스 셀카봉으로써의 기능을 상실해버린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모맥스 블루투스 셀카봉은 리모컨을 이용해 촬영을 하기 때문에 별도의 충전이 필요 없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지원으로 더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모맥스 셀피히어로는 최대 150cm 촬영 길이와 10m 거리에서 작동 가능한 블루투스 리모컨을 이용해 다양한 컨셉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리모콘은 셀카봉과 결합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안정감 있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손잡이와 거치대 부분에 실리콘 가공을 하여 기기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탁월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58mm~83mm 범위 내의 거의 모든 크기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색상은 옐로우, 블루, 핑크로 구성돼 있다.

▲ 모맥스 셀피프로

모맥스 셀피프로는 고순도 알루미늄 재질의 막대와 스티치 처리된 가죽 손잡이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높은 완성도와 탁월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모맥스 셀피프로는 손쉬운 장착과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90cm 길이 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국제 규격의 스크류홀을 채용해 디지털카메라나 캠코더와도 호환이 가능하며 제공되는 스트랩을 연결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옐로우, 핑크로 구성돼 있다.

5단계의 고정 홈 가공이 들어간 스틱으로 가볍게 비틀어 원하는 길이만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모맥스 블루투스 셀카봉은 사진 촬영 시 견고하게 고정돼 기존 셀카봉들의 흔들리는 현상과 불안감을 줄였다. 또한, 미니멀한 사이즈에 휴대가 간편한 삼각대를 무료로 증정해 다양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모맥스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2종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